Monday, May 31, 2021

BJ 철구, 외질혜와 이혼 후 "명의 변경+이사 계획…마음 비워" - 머니투데이

/사진=BJ철구 아프리카TV 화면
/사진=BJ철구 아프리카TV 화면
BJ 철구가 아내 외질혜와 이혼 발표 후 근황을 전했다.

철구는 지난 30일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철구입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철구는 "책임감 가지고 방송해야 될 나이에 이런 안 좋은 모습 보여드려 정말 죄송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이미 벌어진 일이고 주워 담을 수 없을뿐더러 앞으로 행실이나 언행에 대해 더 조심하면서 방송하겠다"고 적었다.

이어 "다들 아시다시피 거의 진행이 다 끝난 단계"라며 외질혜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음을 밝혔다. 또 "지금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다. 내일 당장 명의 바꾸는 것만 수두룩하고 마음 정리도 해야 할 것 같다. 지금 본집도 빠르면 2~3일 안에 이사 갈 생각"이라며 "여기서 모든 게 잘 안됐고 여기 있을 이유가 없어 이사를 가는 게 맞다고 판단됐다"고 썼다.

끝으로 철구는 "처음 해보는 거라 쉬운 줄 알았는데 빠르게 끝내서 다음 주 안에 돌아오겠다"며 "돌아올 땐 방송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을 비우고 오겠다"고 인사했다.

앞서 철구는 아내 외질혜와 동료 BJ 지윤호 간 외도 의혹을 제기하며 이혼을 선언했다. 이에 외질혜와 지윤호 양 측 모두 외도 의혹을 부인했다. 지윤호는 외질혜에게 일방적 호감이 있었다고 사과하며 불순한 의도가 없었음을 강조했다. 두 사람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철구와 외질혜는 결국 이혼 절차를 밟겠다는 뜻을 밝혔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BJ 철구, 외질혜와 이혼 후 "명의 변경+이사 계획…마음 비워"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fC3VBh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