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31, 2020

숀 코너리: 원조 007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 - BBC News 코리아

90세의 나이로 타계한 배우 숀 코너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 '007' 시리즈에서 1대 제임스 본드 역할을 연기했던 배우 숀 코너리가 사망했다. 향년 90세.

아들 제이슨 코너리는 31일 "부친이 한동안 건강이 좋지 않았다"며 "바하마 자택에서 주무시던 중 평화롭게 숨을 거뒀다"고 말했다.

영국 스코틀랜드 출신인 코너리는 50년에 넘게 연기 생활을 이어왔으며, 1988년에는 영화 '언터처블'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그 외 출연작으로는 '하이랜더', '인디아나 존스-최후의 성전', '더 록' 등이 있다.

코너리의 홍보 담당자였던 낸시 셀처는 "유가족들만의 장례식이 열릴 예정이며, 바이러스가 수그러들면 아직 계획이 잡히진 않았지만 기념식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족으로는 아내 미슐라인, 아들 제이슨과 스테판이 있다.

1988년에는 영화 '언터처블'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그의 별세 소식에 현재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는 "진정한 영화계의 위대한 인물이 세상이 떠났다"라며 애도했다.

그러면서 "숀 코너리 경은 제임스 본드로 기억될 것이다. 그는 시대와 스타일을 정의했다"라며 "그가 스크린에서 보여준 재치와 매력은 메가와트 수준으로, 그는 현대 블록버스터를 창조하는 데 일조했다"라고 말했다.

'골드 핑거' 등 세 개의 007시리즈 주제곡을 부른 셜리 바세이도 "코너리의 별세 소식을 듣고 너무나 슬펐다"라며 "그는 훌륭한 사람이었고, 진정한 신사였으며, '본드'는 영원히 우리를 연결할 것"이라고 했다.

'007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 속의 숀 코너리

에든버러 파운틴브릿지 출신 코너리는 1957년 영국 갱스터 영화 노 로드 백(No Road Back)에서 첫 메이저 영화 출연을 했다.

그러다 1962년 제작된 007시리즈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원제 Dr. No)에서 최초의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다. 코너리는 이 외에도 007시리즈 가운데 6편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다.

여론 조사 결과 등을 보면 대중은 그를 '007을 연기한 최고의 배우'로 꼽고 있다.

2000년 코너리는 스코틀랜드에 있는 홀리루드 궁전에서 영국 기사 작위를 받았다.

지난 8월에는 90번째 생일을 맞기도 했지만 이제는 마음 속에 존재하는 별로 남게 됐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숀 코너리: 원조 007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 - BBC News 코리아 )
https://ift.tt/2JqYZl2
엔터테인먼트

‘비처럼 음악처럼’ ‘사랑했어요’ 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나온다 - 경향신문

가수 고 김현식. 슈퍼맨C&M 제공

가수 고 김현식. 슈퍼맨C&M 제공

‘비처럼 음악처럼’ ‘사랑했어요’ 등 주옥 같은 명곡을 남긴 가수 고 김현식의 30주기 리메이크 앨범이 발매된다.

제작사 슈퍼맨C&M은 “올해 고 김현식의 30주기를 맞이하여 2020년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가 발매될 예정”이라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앨범에는 현재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실력파 아티스트 10여팀이 김현식의 노래들을 재해석한 곡이 실린다. 히트 작곡가인 이단옆차기 등 다수 작곡팀이 각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구체적인 앨범 발매 시기와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김현식은 한국 대중음악사에 불멸의 이름을 남긴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다. 1980년 데뷔해 ‘비처럼 음악처럼’, ‘사랑했어요’, ‘내 사랑 내 곁에’, ‘추억 만들기’ 등 순수한 사랑의 정서를 특유의 거친 음색으로 표현한 명곡들로 큰 인기를 모았다. 간경화로 투병 끝에 1990년 11월1일 3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1일 공개된 김현식 미공개 유품들. 슈퍼맨C&M 제공

1일 공개된 김현식 미공개 유품들. 슈퍼맨C&M 제공

제작사 측은 “김현식의 30주기를 맞아 그가 얼마나 위대한 뮤지션이었는지 기억하고 싶었다”며 “가사 하나 하나 지금의 세대가 들어도 가슴에 아로새길 명곡들이 많고, 그의 삶과 음악이 다시금 재조명되어 함께 공감하고 추억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제작사는 1일 하모니카와 졸업앨범, 가족사진, 가수 및 뮤지션 동료들과 찍은 사진 등 김현식의 미공개 유품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현식과 절친했던 후배 김장훈은 그가 마지막 녹음을 했던 스튜디오에서 권인하와 함께 김현식을 추모하는 랜선 콘서트를 기획 중이다. 권인하는 1989년 김현식·강인원과 함께 영화 OST ‘비 오는 날의 수채화’를 함께 불렀다. 다음 달에는 엠넷이 김현식의 목소리를 인공지능(AI) 음성복원 기술로 재현한 특집 방송 <다시 한번>을 선보인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비처럼 음악처럼’ ‘사랑했어요’ 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나온다 - 경향신문 )
https://ift.tt/3oMFumX
엔터테인먼트

안재현 이혼 후 근황 'Present' 무슨 의미?… 구혜선은 첫 예능 - 천지일보

안재현(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이혼 후 근황 ‘Present’ 무슨 의미?… 구혜선은 첫 예능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 조정 성립 후 첫 근황을 전했다.

안재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 코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회색 조이 질감의 배경에 두 개의 점과 함께 ‘Present’라는 영어단어만 적혀 있었다.

안재현은 이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안재현은 무표정으로 앉아 카메라를 바라고 있다.

안재현(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은 지난해 구혜선과의 불화설 후, SNS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다. 그러나 한 달 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2016년 결혼해 4년만인 지난 7월 최종 이혼 합의했다.

한편 구혜선은 오는 7일 첫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안재현 이혼 후 근황 'Present' 무슨 의미?… 구혜선은 첫 예능 - 천지일보 )
https://ift.tt/2GglqrQ
엔터테인먼트

[영상]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역대 007중 최고 평가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첩보 영화 시리즈 '007'에서 1대 제임스 본드 역할을 연기한 영국의 원로 영화배우 숀 코너리가 31일(현지시간) 향년 90세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1962년 제작된 007시리즈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에서 최초의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는데요.

그를 세계적인 배우로 만든 것은 역시 '007시리즈'입니다.

코너리는 007시리즈 가운데 7편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섹시한 남성'이라는 역할 모델을 할리우드 영화계에 만들었고, 영화팬들 사이에서는 역대 007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코너리는 007시리즈 이외에도 '장미의 이름'(1986), '언터처블'(1987년), '인디아나 존스:최후의 성전'(1989년), '더록'(1996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수십 년간 연기 생활을 하면서 '언터처블'에서 경찰 역할로 1988년 미국 오스카 남우조연상을 받았고 2개의 영국영화TV예술아카데미상, 3개의 골든글러브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 박혜진·서정인>

<영상 : 로이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영상]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역대 007중 최고 평가 - 연합뉴스 )
https://ift.tt/2TJxghq
엔터테인먼트

구혜선, 이혼 후 첫 방송… ‘전참시’ 출연 예고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구혜선, 이혼 후 첫 방송… ‘전참시’ 출연 예고  조선일보
  2. 구혜선, 이혼 후 첫 예능…'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예고  한국경제
  3. 구혜선, 이혼 후 '전참시'로 첫 예능나들이...무슨 말? [ SNS].  스포츠서울
  4. 구혜선, 이혼 후 첫 예능…‘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예고 -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5.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구혜선, 이혼 후 첫 방송… ‘전참시’ 출연 예고 - 조선일보 )
https://ift.tt/3mB4ADq
엔터테인먼트

런닝맨 한지은, 과거 폭로 대학 시절, 전소민과 함께 미팅 드림팀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오늘(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대세 배우 한지은이 ‘NEW 예능 루키’로 거듭날 예정이다.

한지은은 마니아층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홀로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을 완벽 소화하며 이름을 알렸고, 기세를 몰아 드라마 ‘꼰대인턴’ 주연까지 맡으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올랐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한지은이 등장하자 ‘멜로가 체질’의 팬이라던 김종국은 단번에 “애 엄마!!”를 외치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지은은 오프닝 토크에서 대학 동기인 전소민과 불꽃 튀는 폭로전을 펼쳤다. 멤버들이 과거 둘 사이를 추궁하자, 전소민은 “뭔가 깨끗하진 않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그러자 한지은은 “대학 시절 (전소민과 함께) 미팅 드림팀이었던 게 기억난다”며 과거 에피소드를 폭로해 흥미를 유발했다. 장난기가 발동한 멤버들은 둘 사이의 이간질은 물론, 두 사람의 과거 파헤치기에 열을 올렸고, 이에 한지은은 거침없는 발언들을 이어가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지는 미션에서도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아무 말 대잔치를 펼쳐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하하는 “오랜만에 궁금한 사람을 만났다”며 ‘NEW 예능 루키’임을 인정했다.

대세 배우에서 예능까지 섭렵한 한지은의 활약과 전소민과의 특급 폭로전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popnews@heraldcorp.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런닝맨 한지은, 과거 폭로 대학 시절, 전소민과 함께 미팅 드림팀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
https://ift.tt/3kZIsm9
엔터테인먼트

フォーシーズンズホテル京都、アフタヌーンティーのテイクアウトを開始 - TRAICY(トライシー)

フォーシーズンズホテル京都 アフタヌーンティー

フォーシーズンズホテル京都では、アフタヌーンティーのテイクアウトを11月1日より開始する。

商品は、スイーツ5種、セイボリー4種、スコーン2種、ロンネフェルト社のティーバッグ3種のセット。スイーツとスコーンはエグゼクティブペストリーシェフの濵本佳秀氏、セイボリーはホテル内のレストラン「ブラッスリー」料理長古賀隆稚氏が手掛けた。

料金は1セット2人分で10,000円(税込)。店舗受取時間は午前11時から午後8時分まで。2日前までに電話予約が必要となる。また、同商品は宿泊者向けにインルームダイニングでも提供する。

詳細はこちら

Let's block ads! (Why?)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November 01, 2020 at 10:39AM
https://ift.tt/3jJXydR

フォーシーズンズホテル京都、アフタヌーンティーのテイクアウトを開始 - TRAICY(トライシー)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Se1Pfs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ANAホールディングス 貨物輸送増強へLCCの機体活用 - NHK NEWS WEB

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影響で厳しい経営が続く航空大手のANAホールディングスは、収益が見込める貨物輸送のグループ全体での増強に向けて、LCC=格安航空会社の機体の活用に乗り出しました。

ANAホールディングスは、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影響で厳しい経営が続くなか、収益を確保できる事業の展開を迫られています。

その一環として、運航の規模を縮小している全日空の貨物輸送を補う形で、グループのLCC、ピーチ・アビエーションの機体で貨物輸送を始めることになり、福岡空港で、その最初の便となる那覇空港行きの旅客機に、生鮮食品などおよそ560キロの貨物が積み込まれました。

会社によりますと、いわゆる巣ごもり需要などで貨物輸送の需要は高まっているということです。

今月いっぱい、ピーチ・アビエーションの福岡発、那覇行きと新千歳行きの1日合わせて3便で貨物の輸送を続け、12月からは成田空港を経由する国際貨物にも展開し、グループ全体で貨物輸送を増強する方針です。

九州でグループの貨物事業を担当する「ANA Cargo」九州販売支店の尾田真支店長は、「ピーチ機が貨物スペースのひっ迫を補うかたちとなり、収益面でも非常に期待している」と話していました。

Let's block ads! (Why?)



"輸送" - Google ニュース
November 01, 2020 at 10:21AM
https://ift.tt/31WACSH

ANAホールディングス 貨物輸送増強へLCCの機体活用 - NHK NEWS WEB
"輸送"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35Gk7Kc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우유 배달부에서 1대 제임스본드로…원로배우 '숀 코너리' 90세로 별세 [종합] - 한국경제

아카데미·골든글러브 등 다수 수상…영국 기사작위도 받아
1대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사진=007museum.com

1대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사진=007museum.com

'역대 제임스 본드 중 가장 본드답다'는 평을 듣고 있는 영국의 원로배우 숀 코너리가 31일(현지시간) 사망했다.

향년 90세. BBC 방송, 스카이 뉴스는 이날 그의 가족을 인용해 코너리의 사망 소식을 보도했다.

BBC 방송에 따르면 그의 아들인 제이슨 코너리는 "바하마에서 세상을 떠날 당시 많은 가족들이 주변에 있었다"며 "우리는 이 일을 견디는 것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버지를 알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슬픈 날"이라며 깊은 상실감을 표했다.

1930년 8월 25일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의 파운틴브리지 지역에서 태어난 코너리는 지난 8월 90세 생일을 맞았다.

그는 1962년 제작된 첩보 영화 007 시리즈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원제 Dr. No)에서 최초의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다.

코너리는 007 시리즈 가운데 7편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섹시한 남성'이라는 역할 모델을 할리우드 영화계에 만들었다.

영화팬들 사이에서는 역대 007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너리는 007 시리즈 이외에도 '오리엔트 특급살인'(1974년), '장미의 이름'(1986), '언터처블'(1987년), '인디아나 존스:최후의 성전'(1989년), '더록'(1996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고 2006년 공식 은퇴했다.

그는 수십년간 연기생활을 하면서 미국 아카데미상(오스카)과 2개의 영국영화TV예술아카데미(BAFTA)상, 3개의 골든글러브상을 수상했다.

'언터처블'에서 연기한 아일랜드 출신 경찰 역할로 1988년 오스카 남우조연상을 받았다. 그는 2000년 스코틀랜드 홀리루드궁에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았다.

1대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사진=007museum.com

1대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사진=007museum.com

이언 플레밍의 소설에서 제임스 본드가 영국 명문 사립학교인 이튼스쿨을 다닌 것과 달리 코너리는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의 아버지는 가톨릭 출신 공장 노동자였고, 어머니는 신교를 믿는 청소부였다. 코너리 부친의 가족은 19세기에 아일랜드에서 스코틀랜드로 이주했다.

코너리는 13세에 학교를 그만뒀고, 우유 배달과 벽돌공 등을 하다가 해군에 입대했다. 위궤양으로 3년만에 군을 나온 그는 다시 트럭 운전사와 안전요원은 물론 에든버러 미술학교에서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축구에 재능이 있었던 코너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제의를 받기도 했지만 결국 연기를 시작했다. 1954년 단역으로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그는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경력을 쌓았고, 1957년 BBC의 '블러드 머니'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그를 세계적인 배우로 만든 것은 역시 '007 시리즈'였다. 여러 명의 배우가 물망에 올랐지만 당시 제작자의 부인이 코너리의 매력이 섹시한 본드 역할과 어울린다고 추천했고, 결국 배역을 맡게됐다.

원작자인 플레밍은 처음에는 코너리가 본드 역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첫 작품을 본 뒤로는 생각이 잘못됐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에 그의 나중 소설에서 본드가 스코틀랜드 혈통을 일부 가진 것으로 묘사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우유 배달부에서 1대 제임스본드로…원로배우 '숀 코너리' 90세로 별세 [종합] - 한국경제 )
https://ift.tt/2HPrc48
엔터테인먼트

"김민경 매력포텐 터졌어 "..'전참시' 유민상 일상에 찾아온 핑크모드 - 스포츠조선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캠핑 도중 술 취한 최양락에 고함 - 중앙일보

'1호가 될 순 없어'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이 즐거운 캠핑 도중 분노의 고함을 내지른다.

 
오늘(1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팽현숙, 최양락 가족의 결혼기념일 여행 2탄이 공개된다.
 
팽현숙의 로망을 가득 담은 캠핑 여행 중 해가 저물자 최양락과 자녀들은 현숙을 쉬게 한 뒤 식사 준비에 나선다. 최양락은 서툰 두 자녀에게 거들먹거리며 훈수를 두기 시작하고, 계속해서 입만 산 캠핑 고수의 면모로 웃음을 유발한다.  
 
최양락의 훈수에 지친 딸 하나는 잔소리 차단을 위해 아빠에게 맥주를 권하고, 기분이 좋아진 최양락은 팽현숙 몰래 연달아 세 캔이나 마신다. 결국 최양락은 식사 시간에 별안간 뒤로 넘어져 팽현숙에게 취한 걸 들키고 만다. 이에 분노한 팽현숙은 "이 인간아! 이렇게 취해서 무슨 32주년 결혼기념일이냐! 아빠 빼고 해"라며 폭발한다.  
 
팽현숙, 최양락 부부는 서툴지만 부모님을 위해 정성스러운 여행을 준비한 하나와 혁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네 사람은 처음으로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터놓으며 진심어린 눈물을 보인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1호가 될순없어' 팽현숙, 캠핑 도중 술 취한 최양락에 고함 - 중앙일보 )
https://ift.tt/38cyfiH
엔터테인먼트

'원조 제임스 본드' 숀 코네리 별세…향년 90세 - 세계일보

사진=영화 '엔트랩먼트' 스틸

첩보 영화 시리즈 '007'에서 1대 제임스 본드 연기한 원로 영화 배우 숀 코너리가 향년 90세로 사망했다고 영국 BBC 방송이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영국 BBC에 따르면 코너리의 아들은 이날 "부친이 한동안 건강이 좋지 않았다"며 "부친은 영연방 국가인 바하마 자택에서 잠을 자던 중 평화롭게 숨을 거뒀다"고 말했다.

영국 태생인 코너리는 1962년 제작된 007시리즈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원제 Dr. No)에서 최초의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다.

코너리는 007시리즈 가운데 6편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섹시한 남성'이라는 역할 모델을 할리우드 영화계에 만들었다.

코너리는 007시리즈 이외에도 '오리엔트 특급살인'(1974년), '장미의 이름'(1986), '언터처블'(1987년), '인디아나 존스:최후의 성전'(1989년), '더록'(1996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고 2006년 공식 은퇴했다.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과 미국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골든글러브 남우조연상 등을 수상했다. 지난 2000년에는 영국 기사 작위를 받았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원조 제임스 본드' 숀 코네리 별세…향년 90세 - 세계일보 )
https://ift.tt/2TUyYN7
엔터테인먼트

'전참시' 유민상 일상에 찾아온 반전 핑크모드 - 한국경제

전지적 참견 시점(사진=방송화면캡쳐)

전지적 참견 시점(사진=방송화면캡쳐)


'전지적 참견 시점' 유민상이 핑크빛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10월 3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8회에서는 지난 '전참시' 출연 후 완전히 달라진 유민상의 일상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전참시'에 출연해 새까만 발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유민상. 이날 카메라에 포착된 유민상의 발은 화이트닝한 듯 티 없이 깨끗해 눈길을 끌었다. 몰라보게 달라진 유민상의 발에 MC들도 입을 다물지 못했다. 놀라운 화이트닝 발바닥의 비결은 유민상의 어머니가 직접 만들어주신 슬리퍼, 그리고 청소였다. 특히 유민상은 자신이 지나가는 동선 위주로만 청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은 “'전참시'에 출연한 뒤 보는 사람마다 발바닥 이야기를 하더라. 이 프로그램 시청률이 40% 정도 되냐”라고 물어 MC들을 빵 터지게 했다. 이어 유민상은 스튜디오에서 기습 양말 탈의를 했고, 양말에 감춰져 있던 뽀얀 발바닥이 정체를 드러냈다. 급기야 MC 홍현희는 유민상의 발에 얼굴을 갖다 대고 냄새를 맡은 뒤 “향기가 나”라며 놀라워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뒤이어 공개된 유민상의 일상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가 유민상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다 유통기한이 8년이나 지난 식용유가 발굴된 것. 우여곡절 끝에 생일파티 준비가 끝났고, 흥망진창 저 세상 텐션 파티가 이어졌다. 개그맨 문세윤, 박휘순, 송병철이 총출동해 거침없는 입담쇼를 펼쳤다.

특히 이날 생일파티에서는 유민상과 김민경의 썸의혹이 제기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유민상의 김민경에게 이사 선물로 의류관리기를 사준 것이 폭로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유민상이 이 정도 고가의 선물을 여성에게 선물한 것은 김민경이 처음이라고. 이에 유민상은 “민경이 매력 포텐이 터졌다. CF 다섯 개는 매력적이야”라고 능청스럽게 말해 썸 의혹에 더욱 불을 지폈다. 그런 가운데 김민경의 과거 짝사랑남인 송병철은 생일파티 내내 유민상을 견제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지난주 '나는 자연인이다' 비하인드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이승윤은 자연인 집에 도착하자마자 다시 역대급 산행을 이어갔다. 상상초월의 난이도에 결국 '전참시' 스태프들이 중도 포기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심지어 '전참시' 카메라 감독과 오디오 감독이 물에 빠지기까지 했다. 또한, 이승윤과 독사 PD의 중독성 강한 케미스트리와 대자연 절경 속에서 즐기는 송이버섯 라면 먹방 등이 시청자들에게 황홀한 웃음과 재미를 안겼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28회는 수도권 기준 7.1%(2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3.8%(2부)로 1위에 올랐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8.7%를 기록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참시' 유민상 일상에 찾아온 반전 핑크모드 - 한국경제 )
https://ift.tt/3oKvXwV
엔터테인먼트

浅草橋ベルモントホテル、ゴーストレストラン事業参入:時事ドットコム - 時事通信

[合同会社wiaas]

11月中旬よりタイ料理「ヒウマイ」を提供開始、ホテルレストラン設備を使い並走調理

 デリバリー特化型のゴーストレストラン「DeliStation(デリステーション)」を全国展開する合同会社Wiaas(本社:東京都武蔵野市、代表:盛永 哲志)にフランチャイズ加盟するベルモントホテル株式会社(本社:東京都台東区、代表:鈴木 隆夫)は、11月中旬より、浅草橋ベルモントホテルにおいてゴーストレストラン事業を開始いたします。

 既存のホテル内キッチン設備を利用し、タイ料理「ヒウマイ」と薬膳スープ「倖碗」をデリバリーサービスを通し注文を受け提供します。これにより、ホテルへ来店した方しか堪能できなかったシェフの腕を自宅で楽しむことができます。また、ホテルシェフの作る確かな味を、ホテルレストランでは提供されない別ジャンルの料理で楽しむことも可能です。

 なお、ゴーストレストラン「DeliStation」は現在、全国へ向け急展開しており、10月中に全国8拠点を開店、年内にはさらに14拠点の開店を予定しています。出店地域は関東圏を中心に、札幌や仙台、名古屋、大阪、博多・北九州、金沢、新潟、高松など12都道府県です。
HP:https://deli-station.jp/

■長引くコロナ禍を生き残るための打開策
 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影響で、飲食店の売り上げが低迷する中で急成長するフードデリバリー市場。中でもゴーストレストランは店舗をもたないことから運営コスト・人件費を最小限に抑えることができ、売り上げ低迷中の飲食店の打開策の1つになり得ます。

 外食大手企業も社員食堂の営業時間外を利用しデリバリーを始めるなど参入企業が増えています。

ホテル内調理場

■新たな販路拡大のみならず、ホテル事業への好影響も期待
 日本ではまだ珍しいホテルのゴーストレストラン参入。今回の浅草橋ベルモントホテルでの導入は、コロナ禍の打開策としてのみならず、ホテル事業への好影響も期待されています。

 ゴーストレストラン導入により、新たなメニュー内容のレストランをオープンさせるのと同じ検証が可能となります。ベルモントホテル株式会社代表の鈴木氏は「今回の導入を通し、この地域でどのような料理が好まれるのかを改めて理解していきたい。利用者の声を受け、ホテル内のレストランで新メニューを導入することも検討でき、ホテルレストランで提供するメニュー内容にも良い影響を及ぼすだろうと見込んでいる。」と期待しています。  

■店舗詳細
提供店舗:   浅草橋ベルモントホテル
提供ブランド: タイ料理「ヒウマイ」・薬膳スープ「倖碗」
取り扱いメニュー例:カオマンガイ、ガパオライス、グリーンカレー、各種サラダ、各種ドリンク
提供スタイル: デリバリーのみ(※レストラン店頭での提供なし)
住所:     東京都台東区柳橋1丁目2番8号
電話番号:   03-3864-7733
注文受付サービス:UberEats(ウーバーイーツ)、menu他
HP:      https://www.belmont-hotel.co.jp/

タイ料理「ヒウマイ」

薬膳スープ「倖碗」

■DeliStation(デリステーション)について
HP:https://deli-station.jp/
 「シェフのストーリーを届ける飲食店」というコンセプトの元、様々な分野から迎えた10名(9/30時点)のシェフと共に商品開発・ブランド展開を進めています。今年1月の開業以降、1ブランドにおける月商は250万円を突破、リピート率は50%に上ります。
 すでにあるタイ料理、ベトナム料理、和食、薬膳スープ、サラダ・スムージー、ジビエ、中華粥といった7ブランドに加え、年内にタコライス、ルーロー飯、韓国チキンといった多国籍ブランドのほか、カレーやラーメンといった国民的ブランドも増やし15~20ブランドを展開する予定です。
 現在のゴーストレストランの拠点は、中野と幡ヶ谷で直営店を運営し、姉妹店を九段下と武蔵境に構えている他、都内10店舗展開しています。今後は本提携を機会にホテルやコワーキングスペース、シェアハウスなどの商業施設向けのデリバリーブランドのパッケージも展開していく予定です。
※各地で加盟店も追加募集しています。下記よりお問い合わせください。
メニュー例

<会社概要>
会社名  ベルモントホテル株式会社
所在地  東京都台東区柳橋1丁目2番8号
設立   2004年5月  代表   鈴木 隆夫
事業内容 ホテル・飲食店の経営、小間物雑貨等の卸売
浅草橋ベルモントホテル HP:https://www.belmont-hotel.co.jp/

<会社概要>
会社名   Wiaas合同会社  会社HP: https://wiaas.jp/
所在地   東京都武蔵野市関前5丁目6-21
設立    2019年6月 代表    盛永 哲志
事業内容  ゴーストレストラン・飲食事業、アパレル販売・広告事業、システム開発事業

企業プレスリリース詳細へ (2020/11/01-10:48)

Let's block ads! (Why?)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November 01, 2020 at 08:48AM
https://ift.tt/37VEQxH

浅草橋ベルモントホテル、ゴーストレストラン事業参入:時事ドットコム - 時事通信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Se1Pfs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1대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 : 국제일반 : 국제 : 뉴스 - 한겨레

바하마에서, 향년 90
31일(현지시각) 유족이 사망사실을 발표한 영화배우 숀 코너리(90)가 지난 1992년 3월4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기자회견할 당시의 모습. AP 연합뉴스
31일(현지시각) 유족이 사망사실을 발표한 영화배우 숀 코너리(90)가 지난 1992년 3월4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기자회견할 당시의 모습. AP 연합뉴스
영화 <007> 시리즈에서 1대 제임스 본드를 연기한 영국 배우 숀 코너리가 별세했다고 31일(현지시각) 유족들이 밝혔다. 향년 90. 그의 아들 제이슨은 그가 카리브해 섬 바하마에서 숨을 거뒀다고 발표했다고 영국 <비비시>(BBC) 방송 등이 전했다. 정확한 사망 일시와 원인은 확인되지 않았다. 숀 코너리는 1930년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태어났으며 우유 배달과 벽돌공 등 여러 직업을 거쳐 20대에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1962년 제작된 <007> 시리즈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에서 제임스 본드 역을 맡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007> 시리즈 가운데 7편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다. 중년 이후에도 <언터처블>(1987년), <인디아나 존스: 최후의 성전>(1989년), <더록>(1996년)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2006년 공식 은퇴했다. 조기원 기자 garden@hani.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1대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 : 국제일반 : 국제 : 뉴스 - 한겨레 )
https://ift.tt/2TJkhMu
엔터테인먼트

`전참시` 이승윤,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 MK스포츠 - 매일경제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28회에서는 이승윤과 독사 PD의 달콤살벌한 브로맨스가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승윤은 "모든 사건의 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111823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보기
‘전참시’ 이승윤과 독사PD가 티카타카를 펼친다.사진=MBC 제공 이어 이승윤은 응급실에서 눈을 뜨자마자 독사 PD에게 들은 공포의 한마디를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이에 독사 PD는 이승윤을 향한 숨겨둔 찐 마음을 고백해 훈훈함을 안긴다고 한다.


하지만 따뜻한 분위기도 잠시, 이승윤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9년을 자연에서 동고동락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한다고.

특히 이승윤은 이날 역시 독사 PD의 한마디에 분노 폭발했다고 하는데. 녹화 도중 이승윤이 "여길 들어가라고?!"라며 당황한 것. 하지만 독사 PD는 이승윤의 분노 샤우팅에도 전혀 흔들림 없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폭소를 자아낸다고 한다.

이 외에도 이승윤이 2시간 산행 끝에 "허무하다"라며 주저앉은 사연과, 매니저의 깜짝 야생 패키지가 안방에 흥미진진한 빅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8회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참시` 이승윤,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 MK스포츠 - 매일경제 )
https://ift.tt/3oJUSk1
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정연, '활동 중단' 이후 공개한 근황 보니 - 스포츠경향

공승연 SNS

공승연 SNS

활동 중단을 선언한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근황이 공개됐다.

1일 공승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정연의 근황이 담긴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연은 패딩과 안경을 쓰고 내추럴한 모습을 하고 있다. 이후 정연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케이크가 등장했고 케이크 모양의 모자를 쓴 채 소원을 빈 뒤 촛불을 껐다.

공승연은 “우리 막내 생일 축하해. 행복하쟈”라는 말로 끈끈한 자매애를 과시했다.

한편 정연은 심리적 불안감을 호소해 트와이스 정규 2집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정연이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 이에 대해 정연 및 멤버들과 상의를 거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트와이스 정연, '활동 중단' 이후 공개한 근황 보니 - 스포츠경향 )
https://ift.tt/3jFftCw
엔터테인먼트

まるで資料室?南海電車がホテルの客室にシミュレーターも - Lmaga.jp(京阪神エルマガジン社)

「フレイザーレジデンス南海大阪」の新客室のベッドルームに設置されたシミュレーター

中長期滞在者向けの宿泊施設「フレイザーレジデンス南海大阪」(大阪市浪速区)で、「南海電車」をテーマにした客室「トレインルーム produced by NANKAI」が登場した。

リビングにはサザンのクロスシート、ベッドルームには教習などで使用する運転シミュレーター・・・。

ここは、南海電鉄・難波駅から徒歩2分のまさに南海沿線のロケーション。そこに、たっぷり「南海電車」の魅力を詰め込んだ部屋が誕生したのだ。

しかも、アパートメントなので部屋の数が違う。リビングにベッドルームが2つという広いスペースなのだ。そこに南海の写真や資料がぎっしり。列車の部品やプラレールまで置かれ、壁には一面ラピート、そして窓の外には本物の姿・・・と夢のような部屋なのだ。

また部屋の食器類には、南海電車のオリジナルコップやフォークなど細かい配慮もたっぷり。宿泊すると南海電車のオリジナルグッズがもらえるなど、まさに南海一色だ。

なお、部屋に設置されたシミュレーターは、3月に閉園した「みさき公園」で使用されていたもの。

南海電車の広報担当者は、「運転士の教習でも使用するシミュレーターと同型ですが、少し簡素化されています」と説明する。

10月26日に提供を始めたが、それ以前からすでに予約が入り始めているとのこと。部屋の利用は4人までで、1室1泊39000円~。

文/谷知之

Let's block ads! (Why?)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November 01, 2020 at 07:15AM
https://ift.tt/3jMsaLC

まるで資料室?南海電車がホテルの客室にシミュレーターも - Lmaga.jp(京阪神エルマガジン社)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Se1Pfs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원조 007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 - 뉴스핌

[뉴욕=뉴스핌]김근철 특파원=스파이 영화 시리즈 '007'에서 원조 제임스 본드 역할을 연기한 영국의 원로 배우 숀 코너리가 31일(현지시간) 사망했다. 향년 90세.

영국의 BBC 방송은 숀 코너리가 이날 바하마에 있는 거처에서 잠든 상태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1930년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출생한 코너리는 지난 8월 25일 90세 생일을 맞았다. 

코너리는 1962년 제작된 007 시리즈 영화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닥터 노)' 에서 주인공인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다. 이후에도 그는 '위기일발' '골드핑거' '썬더볼 작전' '두번 산다'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등 007 시리즈물에서 제임스 본드로 열연했다. 

그는 영화 팬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역대 최고의 '제임스 본드' 로 손꼽힌다. 또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로도 자주 선정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코너리는 미국 영화 언터처블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BAFTA) 남우주연상, 골든 글로브상 남우조연상 등을 받았다.

그는 2000년에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기도 했다. 

영화배우 숀 코너리 . [사진=로이터 뉴스핌]

kckim100@newspim.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원조 007 제임스 본드' 숀 코너리 별세 - 뉴스핌 )
https://ift.tt/3214MnO
엔터테인먼트

‘전참시’ 유민상, 김민경과 ‘썸’ 의혹..“매력포텐 터졌어♥”→송병철과 신경전[종합]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전참시’ 유민상, 김민경과 ‘썸’ 의혹..“매력포텐 터졌어♥”→송병철과 신경전[종합]  조선일보
  2. '전참시' 유민상♥김민경 알고보니 썸타는 사이? 고가 생일선물 발각  파이낸셜뉴스
  3. ‘전참시’ 유민상·김민경, 알고 보니 썸타는 사이? ‘고가의 생일 선물’ 발각  조선일보
  4.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전참시’ 유민상, 김민경과 ‘썸’ 의혹..“매력포텐 터졌어♥”→송병철과 신경전[종합] - 조선일보 )
https://ift.tt/2GeBEBI
엔터테인먼트

"1000만원 완성"…'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4인4색 매력 美쳤다(종합)[Oh!쎈 리뷰]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1000만원 완성"…'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4인4색 매력 美쳤다(종합)[Oh!쎈 리뷰]  조선일보
  2.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카리스마 폭발 4인 4색 MV+화보 촬영…유재석, 대표 노릇 톡톡 [종합]  YTN
  3.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비하인드→마지막 스케줄 예고 '눈물 펑펑'(종합)  뉴스1
  4.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MV 300만 돌파...신박한 쿠키 영상 공개  조선일보
  5. '놀면 뭐하니?' 지미 유, 환불원정대 위한 '1석 3조 프로젝트' 돌입  한국경제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1000만원 완성"…'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4인4색 매력 美쳤다(종합)[Oh!쎈 리뷰] - 조선일보 )
https://ift.tt/35RX9kx
엔터테인먼트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 한국경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10월 3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8회에서는 이승윤과 독사 PD의 달콤살벌한 브로맨스가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승윤은 "모든 사건의 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어 이승윤은 응급실에서 눈을 뜨자마자 독사 PD에게 들은 공포의 한마디를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이에 독사 PD는 이승윤을 향한 숨겨둔 찐 마음을 고백해 훈훈함을 안긴다고 한다. 하지만 따뜻한 분위기도 잠시, 이승윤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9년을 자연에서 동고동락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한다고.

특히 이승윤은 이날 역시 독사 PD의 한마디에 분노 폭발했다고 하는데. 녹화 도중 이승윤이 "여길 들어가라고?!"라며 당황한 것. 하지만 독사 PD는 이승윤의 분노 샤우팅에도 전혀 흔들림 없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폭소를 자아낸다고 한다.

이 외에도 이승윤이 2시간 산행 끝에 "허무하다"라며 주저앉은 사연과, 매니저의 깜짝 야생 패키지가 안방에 흥미진진한 빅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8회는 10월 3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 한국경제 )
https://ift.tt/3mIkzjp
엔터테인먼트

“1000만원 완성”…'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4인4색 매력 美쳤다(종합)[Oh!쎈 리뷰]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1000만원 완성”…'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4인4색 매력 美쳤다(종합)[Oh!쎈 리뷰]  조선일보
  2.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비하인드→마지막 스케줄 예고 '눈물 펑펑'(종합)  뉴스1
  3.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MV 300만 돌파...신박한 쿠키 영상 공개  조선일보
  4. '놀면 뭐하니?' 지미 유, 환불원정대 위한 '1석 3조 프로젝트' 돌입  한국경제
  5.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쿠키 영상+특급 카메오 공개  YTN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1000만원 완성”…'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MV, 4인4색 매력 美쳤다(종합)[Oh!쎈 리뷰] - 조선일보 )
https://ift.tt/321nn2Z
엔터테인먼트

JWマリオット・ホテル奈良、ラリックとコラボしたアフタヌーンティー 「ボタニカ」を提供 - TRAICY(トライシー)

マリオット 奈良 アフタヌーンティー

JWマリオット・ホテル奈良は、11月1日から2021年2月28日までの期間限定で、ラリックとのコラボレーションによるアフタヌーンティー 「ボタニカ」を提供する。

ラリックの新作コレクションでもある「ボタニカ」をテーマにしたアフタヌーンティーとなり、2017 シャトーラフォリ・ペラゲのチーズケーキや奈良県産いちじくのタルトなど5種のスイーツ、スコーン、5種のセイヴォリーで構成される。チーズケーキには、ラリックがフランス・ボルドー、ソーテルヌ地区に所有するワイナリー「シャトーラフォリ・ペラゲ」の甘口ワインを使用しており、ブドウの甘みとフルーティーなアロマを感じる濃厚な味わいだという。

1階のフライング スタッグで提供する。料金はアフタヌーンティーセットが4,500円、シャンパーニュ付きアフタヌーンティーセットが6,500円。いずれも税・サービス料別。

Let's block ads! (Why?)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October 31, 2020 at 06:05PM
https://ift.tt/3jH8YyZ

JWマリオット・ホテル奈良、ラリックとコラボしたアフタヌーンティー 「ボタニカ」を提供 - TRAICY(トライシー)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Se1Pfs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 奥日光星空観賞会 で満天夜空の絶景を体感! 11/8.15.22.28開催、予約受付中 - 鉄道チャンネル

2020.10.31

こ、こんな夜空の絶景が、関東にあったとは―――。

ここは、日光国立公園内の標高1400mに立地する、関東屈指の星空スポット―――奥日光。

画像は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からみえる夜空。こんな絶景星空が体感できるイベント、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奥日光星空観賞会」が11月8日・15・22・28日に開催される。各回20時から1時間。

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宿泊者だけが体感できるイベントで、高原の澄んだ空気のなか、都会では出会えない満天の星空を楽しめる企画。手がけたのは、東武鉄道と東武興業。

開催当日は、深い森のなかの一軒宿=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の中庭にデッキチェアに座り、誰にも邪魔されることなく星空を観賞できる。

11月の空には、まだ白く輝く天の川、夏の大三角のほか、天頂付近には秋の星座のペガスス座が光り、刻一刻と移り変わる空のようすを眺められる。

また、日光自然博物館等のネイチャーガイドが、夜空に映る星空のほか、奥日光の動植物などを紹介してくれる。

プラン内容は、ビクセン提供による双眼鏡のレンタル、星座早見盤のプレゼント、鑑賞後の温かいドリンクサービス、日光自然博物館ネイチャーガイドによる解説など。ネイチャーガイドは11月8・28日に同行。他日程はホテルスタッフ等が案内する。

「奥日光星空観賞会」料金は、11月8・28日が1人2000円。11月15・22日が1人1000円。

申込は、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公式Webサイト(https://www.nikkoastraea.com/info/319/)で「星空観賞会付き宿泊プラン」を購入するか、電話(0288-55-0585)で問合わせを。

11月14~23日には「ライトアップ奥日光」も開催

また、11月14~23日には「ライトアップ奥日光」(17~19時)を開催。

日本三名瀑のひとつである奥日光・華厳ノ滝をライトアップ。これにあわせ、中禅寺・奥日光エリア各施設の夜間ライトアップをはじめ、マルシェ、遊覧船・ロープウェイ特別運行、巡回バス運行などで、夜の奥日光を盛り上げる。そのラインナップがこれ↓↓↓

◆英国・イタリア大使館別荘記念公園 ライトアップ&イルミネーション
開館以来初となるライトアップとイルミネーションを実施するほか、初の夜間開館を実施。キッチンカーも出店。

◆中禅寺湖遊覧船 ナイトクルーズ
本ライトアップイベントにあわせて初のナイトクルーズを運航。中禅寺湖上から中禅寺湖畔のライトアップされた夜景が楽しめる。

◆明智平ロープウェイ 夜間特別運行
山頂展望台からライトアップされた華厳ノ滝を体感。

◆日光交通 巡回バス運行
中禅寺湖畔の各地点を結ぶ巡回バスを運行。

◆日光自然博物館
奥日光マルシェを開催しキッチンカーや屋台を出店。

―――いよいよ夜空が美しい季節に。冬の絶景星空を、奥日光で体験してみて。

Let's block ads! (Why?)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October 31, 2020 at 07:10PM
https://ift.tt/3oFpJyt

日光アストリアホテル 奥日光星空観賞会 で満天夜空の絶景を体感! 11/8.15.22.28開催、予約受付中 - 鉄道チャンネル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Se1Pfs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박성광X이솔이 부부, 탈모 진단 결과 충격…'동상이몽'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박성광X이솔이 부부, 탈모 진단 결과 충격…'동상이몽'  조선일보 기사 및 더 읽기 ( 박성광X이솔이 부부, 탈모 진단 결과 충격…'동상이몽' - 조선일보 )
https://ift.tt/3oR1IVh
엔터테인먼트

황정음, 이혼 후 밝은 근황…오윤아·이주연과 '훈남정음' 인연ing - 한국경제

황정음, 오랜만에 근황 공개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지난 4월 이혼 소식 알려
배우 황정음(왼쪽부터), 이주연, 오윤아/ 사진= 이주연 인스타그램

배우 황정음(왼쪽부터), 이주연, 오윤아/ 사진= 이주연 인스타그램

배우 황정음의 이혼 후 근황이 공개됐다.

가수 겸 배우 이주연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언니들 너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주연이 배우 오윤아, 황정음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세 사람의 미모가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앞서 이혼 소식을 전한 황정음의 모습이 눈에 띈다.

황정음은 지난 9월 남편 이영돈을 상대로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며 결혼 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혼 사유에 대해 "개인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설명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황정음, 이혼 후 밝은 근황…오윤아·이주연과 '훈남정음' 인연ing - 한국경제 )
https://ift.tt/3efb1sQ
엔터테인먼트

'죽겠다! 죽겠어!'…이승윤 피셜 역대급 난코스, '전참시' 스태프들 비명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들의 생고생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3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28회에서는 이승윤도 인정한 역대급 ‘자연인’ 난코스가 공개된다.

앞서 ‘전참시’ 스태프들은 ‘자연인’ 어벤져스 사이에서 눈물겨운 고군분투기를 선보인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는 예고편에 불과했다고 한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차마 눈 뜨고 보기 힘든 상상초월 수난기가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날 ‘자연인’ 코스는 이승윤도 혀를 내두른 역대급 난코스에 속한다. 이에 ‘자연인’ 독사 PD는 본격적인 산행을 앞두고 “뱀이 정말 많다. 뱀에 물리면 살려는 드리겠다”라고 말해 ‘전참시’ 스태프들을 잔뜩 긴장하게 만든다.

독사 PD의 경고대로 결코 만만치 않은 산행이 이어진다. 밧줄을 붙잡고 암벽등반을 하는가 하면, 의도치 않은 추격전까지 펼쳐진다. ‘전참시’ 스태프들은 험악한 산길에 넘어지기를 반복하며, “죽겠다! 죽겠어!”라는 비명을 쏟아낸다. 결국 낙오자가 속출해 ‘자연인’ 어벤져스를 당황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프로 야생인 이승윤과 진격의 ‘자연인’ 카메라 감독의 장작 패기 배틀쇼가 펼쳐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카메라 감독의 엄청난 괴력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또한, 이승윤과 매니저의 극과 극 모닝 루틴도 빵 터지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MC들의 기립박수를 이끈 ‘자연인’ 비하인드의 모든 것은 10월 3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죽겠다! 죽겠어!'…이승윤 피셜 역대급 난코스, '전참시' 스태프들 비명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
https://ift.tt/3jJuy6a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2' 이솔이, 탈모 진단 결과에 충격 "박성광 보다 더 심각" - 한국일보

그의 역대급 비포 애프터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도 "가발 안 같다", "아버님 자신감이 생기셨다", "남자는 머릿발"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고.

박성광 아버지의 완벽 변신이 펼쳐지는 가운데,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에게 처음으로 ‘탈모 유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성광은 "고조할아버지부터 탈모 유전이 있다"며, 확률상 탈모 진행까지 1년밖에 남지 않았다고 밝혀 이솔이를 더욱 당황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도 "(이제 보니) 이마가 좀 넓은 거 같다", "관리하고 있지?"라며 걱정했다고.

박성광의 가문의 비밀(?)을 알게 된 아내 이솔이의 반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박성광의 탈모 진행 상황에 관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고자 탈모 전문 한의원을 찾았다.

이솔이 또한 병원을 찾은 김에 남편과 함께 탈모 검사에 나섰다. 이솔이의 두피 상태를 확인하던 전문가는 "박성광보다 탈모가 더 심각하다"며 반전 진단을 내려 두 사람을 '멘붕'에 빠트렸다.

게다가 이솔이의 탈모 진행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하다는 진단까지 이어져, 두 사람은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는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동상이몽2' 이솔이, 탈모 진단 결과에 충격 "박성광 보다 더 심각" - 한국일보 )
https://ift.tt/380XhB0
엔터테인먼트

이주연이 '훈남정음'으로 인연 맺은 황정음-오윤아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이주연 인스타그램

배우 황정음, 이주연, 오윤아

SBS ‘훈남정음’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황정음, 오윤아, 이주연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주연은 30일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언니들 너무 좋아”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한데 모인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2018년 ‘훈남정음’에서 만난 이후 줄곧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 가운데 황정음은 9월 이혼 소식을 알린 후 처음으로 근황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황정음은 올해 tvN ‘쌍갑포차‘와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한 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주연이 '훈남정음'으로 인연 맺은 황정음-오윤아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
https://ift.tt/34GSnao
엔터테인먼트

황정음, 이주연+오윤아와 미녀들의 우정샷...이혼 후 첫 근황 ‘눈길 - YTN

배우 황정음이 이혼 후 밝은 모습을 드러낸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언니들 너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이주연이 ‘훈남정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오윤아, 황정음과 함께 티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 특히 이혼 후 황정음의 근황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다. 황정음은 숏커트에 머플러, 블루팬츠를 매치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오윤아와 이주연 역시 다정한 포즈를 하고 웃고 있는 모습. 세 미녀의 훈훈한 우정을 엿보게 하고 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9월 결혼 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바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주연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황정음, 이주연+오윤아와 미녀들의 우정샷...이혼 후 첫 근황 ‘눈길 - YTN )
https://ift.tt/3oHxAeP
엔터테인먼트

【東京ステーションホテル】完売必至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 IGNITE(イグナイト)

クリスマスツリーに欠かせないオーナメント。今年はチャリティのオーナメントを飾ってみては。

東京駅丸の内駅舎の中に位置する東京ステーションホテルでは、昨年は完売した人気シリーズ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ナメントを、今年も森林保全団体「more trees(モア・トゥリーズ)」とコラボレーションして制作し、クリスマス期間に販売する。

■売上全額はmore treesに寄付し、森づくりの活動に活用

このチャリティオ―ナメントは、ホテルのクリスマステーマ「Share the Joy of Christmas – 共に喜びを分かちあうひとときを – 」を多くの方々に感じてもらえるよう、ホテル開業100周年の2015年から毎年継続して販売してきた。

オ―ナメントには国産ヒノキを使い、楽しみながらチャリティに参加できるよう毎年デザインを変えて制作している。今年は互いに想い合う大切さを改めて感じる機会が多かったことから、オ―ナメントの形に“愛のシンボル”といわれる〈ハート〉を採用。あたたかみのあるオレンジ系の色で雪の結晶を描き、裏面にはホテルロゴとクリスマステーマを刻んだ。

■坂本龍一氏のよびかけによって設立された森林保全団体「more trees」

その名の通り「もっと木を」というコンセプトのもと、音楽家 坂本龍一氏のよびかけによって2007年に設立された森林保全団体。

“都市と森をつなぐ”をキーワードに、地域との協働で森林保全に取り組む「more treesの森」の展開や、国産材を活用した商品やサービスの企画・開発、セミナーやイベントを通じた森の情報や魅力の発信など、様々な取り組みを行っている。

■これまで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ナメント

いずれも国産ヒノキに雪の結晶をデザインし、裏面にホテルロゴとクリスマステーマを刻んでいる。

2019年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イメージ

2018年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イメージ

2017年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イメージ

2016年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イメージ

2015年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イメージ

クリスマスツリーのオーナメントに、香りを染み込ませるアロマディフューザーとして、また心温まるクリスマスプレゼントとして利用してみて。

東京ステーションホテル「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ナメント」

期間:12月1日(火)~12月25日(金)
個数:300個限定
場所:ホテル1Fロビー ゲストリレーションズデスク
価格:500円からお気持ちで

詳細https://www.tokyostationhotel.jp/information/christmascharityornament2020/

一般社団法人more treeshttps://www.more-trees.org/

(MOCA.O)

Let's block ads! (Why?)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October 31, 2020 at 03:00PM
https://ift.tt/2Jfggxk

【東京ステーションホテル】完売必至のクリスマスチャリティオーナメント - IGNITE(イグナイト)
"ホテル"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Se1Pfs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