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3, 2020

박혜경 사업하다 문제 생겨…한순간에 바보됐다(백투더뮤직)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박혜경이 사업 문제로 위기를 겪었던 당시를 떠올렸다.

23일 방송된 KBS1 ‘Song큐멘터리 백투더뮤직’(이하 백투더뮤직)에서는 가수 박혜경이 출연했다.

이날 박혜경은 한동안 볼 수 없었다는 말에 “동생들을 다 성장시키고 나니까 불안감이 확 밀려왔다. 자신을 믿어야 되는데 불안감에 뭔가에 사기당한 듯이 홀려서 부가세가 뭔지도 모르고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을 하다가 문제가 생겼다. 갑자기 집에 기자들이 30~40명씩 찾아왔다. 저는 숨어다니고 뉴스에 나오고 만천하에 ‘박혜경 소송’이 떠다녔다”고 말했다.

박혜경은 사업 문제로 소송에 휘말려 긴 싸움을 벌여야 했다. 이후 무혐의 판결을 받았다. 박혜경은 “그렇게 되니까 취소된 행사 위약금 물어주고, 계약금 물어주고 제 이름을 따서 만들던 프로그램도 무산됐다. 사업을 모르니까 투자를 받은 게 아니라 오롯이 제가 번 돈을 투자했었다. 한순간에 바보가 되더라. 노래하다가 목을 다쳤으면 덜 억울한데 노래하는 동안 한 번도 목이 아픈 적이 없었는데 그 스트레스로 목에 혹이 났다”고 고백했다.

또한 박혜경은 “사람들이 소송됐다는 것만 알고 무혐의가 난 건 모른다.

나와도 관심이 없다. 몇 년 동안 겪으니 너무 억울해서 목에 혹이 났더라. 의사는 수술하면 괜찮아질 거라고 했는데, 수술이 문제가 아니라 모든 에너지가 떨어져서 말이 안 나오더라. 그때가 위기였다. 내가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엉뚱한 거 하다가 노래도 못하게 생긴 것 아니냐. 그냥 그림자 속에 있었다. 어떻게 살았는지 기억이 없다”며 울컥했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ote: Changes to the Full-Text RSS free service

기사 및 더 읽기 ( 박혜경 사업하다 문제 생겨…한순간에 바보됐다(백투더뮤직)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mD07jq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