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2, 2022

‘나는 솔로’ 정자·영철 또 갈등… “10분간 폭언 들어” “원본 까자” - 조선일보 - 조선일보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나는 솔로’ 정자·영철 또 갈등… “10분간 폭언 들어” “원본 까자”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나는 솔로’ 정자 "10분 간 폭언, 공포였다"…영철은 부인  매일경제
  3. '나는 솔로' 정자 vs 영철,날선 대립.."촬영 때 폭언"-"촬영원본 공개하라"  스포츠서울
  4. ‘나는솔로’ 논란 ing… 정자 “영철 10분간 폭언” vs 영철 “촬영 원본 공개하자” - 조선일보  조선일보
  5. 원본 깝시다… '나는 솔로' 정자 폭로에 분노한 영철, 즉각 반박 나섰다 (영상)  위키트리 WIKITREE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나는 솔로’ 정자·영철 또 갈등… “10분간 폭언 들어” “원본 까자”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2Spc5R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