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6, 2020

김정은 “이태성과 18시간 키스신, 와인 마시고 촬영”(‘미우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배우 김정은이 이태성과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정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김정은이 ‘미우새’ 아들 중 한 명이랑 무려 18시간 동안 키스신을 찍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밝혀진 김정은의 키스신 상대는 바로 이태성이었다.

두 사람은 과거 영화 ‘사랑니’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김정은은 “이태성의 데뷔작이라 제가 리드를 해야 되는 상황이었다.

보통 키스신을 찍을 때 설렐 거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스태프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있어 어색하고 중노동 느낌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긴장하니까 감독님이 와인을 조금 주셨다. 분장실에서 홀짝홀짝 먹다 보니 좀 많이 마셨다. 제가 리드를 잘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정은 “이태성과 18시간 키스신, 와인 마시고 촬영”(‘미우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6Ll6M9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