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16, 2021

이시영 훈남 남편35개월 아들 공개반응 폭발 - 한국경제TV 뉴스


배우 이시영이 남편, 아들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시영이 방송 최초로 35개월 아들 정윤 군과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인 남편 조승현 씨을 공개했다.
이날 이시영은 `슈퍼맘`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새벽부터 산악 스케줄을 마친 그는 유치원에 다니는 정윤이의 하원길을 맞았다.
유치원 통학 차량에서 내리지마자 애교 넘치는 미소로 역대급 존재감을 뽐낸 정윤이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남편과 똑같이 생겼다"는 이시영의 설명처럼 아빠와 똑 닮은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촬영이 처음인 정윤이는 낯을 가리는 듯 수줍은 표정으로 엄마에게 푹 안겼고, 이시영은 한 팔로 거뜬히 안아 집으로 이동했다. 집에선 남편 조승현 씨가 애정 넘치는 미소로 이들 모자를 반겼다.
이어 이시영은 아들과 함께 구이요리, 피자, 케이크 등을 만들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 훈훈함을 안겼다. 이 과정에서 정윤이는 긴장이 풀린 듯 진짜 매력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특히 정윤이는 35개월이라고는 믿기 힘든 어휘와 다정하고도 야무진 면모로 시청자들을 녹였다. 이시영은 "책을 좋아해서 말이 빠른 편이다. 책에서 나오는 말 위주로 한다"고 자랑했다.
MC 전현무는 "제가 봤을 땐 방송으론 (아들) 최초 공개지 않나. 오늘 이후로 (육아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많이 올 것 같다"고 예상할 정도로 정윤이의 매력을 인정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월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해 이듬해 1월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MBC 캡처 화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시영 훈남 남편35개월 아들 공개반응 폭발 - 한국경제TV 뉴스 )
https://ift.tt/3bLQ9KT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