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트롯 전국외전’이 오늘(27일) 베일을 벗는다.
이날 오후 10시 30분 KBS2 ‘트롯 전국외전-TOP8 스토리 무삭제판’(이하 ‘트롯 전국외전’)이 방송된다. ‘트롯 전국체전’의 비하인드를 담은 ‘트롯 전국외전’이 경연의 여운을 이어가는 것. 앞서 ‘트롯 전국체전’ 결승전에서 진해성이 금메달, 재하가 은메달, 오유진이 동메달을 받았다.
‘트롯 전국외전’에서는 결승에 오른 TOP8인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의 예심부터 지금까지의 성장 스토리를 비롯해 미방송분 무대영상, 무삭제 영상 그리고 리얼하고 화기애애한 대기실 모습 등 8팀 8색 매력이 낱낱이 공개된다.
웃음과 감동을 안길 TOP8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함께 아쉽게 결승에 오르지 못했지만 방송 후 화제가 됐던 참가선수들의 모습도 볼 수 있는 ‘다시 보고 싶은 화제의 선수들’과 ‘트롯 전국체전’이 끝난 후 참가선수들이 셀카로 전하는 근황 등으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다시 보고 싶은 화제의 선수들’에는 윤서령, 설하윤, 완이화, 이송연 등의 반가운 인사도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 전국체전’ 출연자들은 27일과 오는 3월 6일 방송되는 ‘트롯 전국외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 13일부터 방송되는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는 TOP8인 재하와 진해성, 최향, 한강, 신승태, 김용빈, 오유진, 상호&상민 그리고 감독 코치로 활약한 남진,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신유, 박구윤, 조정민 등이 출연한다.
skyb1842@mk.co.kr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3bHQI6P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